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일반

S-OIL 새광명주유소, 크리스마스 자동차 경품 추첨행사 성황리에 개최

S-OIL 새광명주유소, 크리스마스 자동차 경품 추첨행사 성황리에 개최


[시사타임즈 = 강광일 기자] S-OIL 새광명주유소(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604)는 25일 오후 2시 ‘새광명주유소 4주년 기념 사은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경품행사는 쉐보레스파크 자동차, 46인치 스마트 TV, 주유상품권(50만원), 자전거, 아이나비 블랙박스, 스위트 와인 등이 총 165명에게 당첨됐다.


25일 개최된 ‘새광명주유소 4주년 기념 사은행사’에서 1등 경품이 당첨된 고객 ⒞시사타임즈


이 날 행사는 7년만에 찾아온 화이트 크리스마스와 매서운 한파로 인해 영하권의 강추위였지만, 행사에 참여하기 위한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가족단위로 아이들과 함께 행사장에 나온 고객들은 행사를 지켜보며 당첨자 이름이 호명될 때마다 박수와 환호성을 지르며 행사를 즐겼다. 직접 추첨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사은품이 증정됐다.

 

1 등 쉐보레스파크 자동차에 당첨된 남경현(광명시 하안동)고객은 “2년전 행사 때 압력밥솥도 선물로 받은적이 있어 주유소와 인연이 아주 깊다”며 “어젯밤 높은 산에 올라가 맑은 물속에서 빛나는 보석을 줍는 꿈을 꾸었다. 1등으로 뽑아준 미녀 고객께도 정말 감사하다”고 딸과 함께 승용차 앞에서 인증샷을 찍으며 즐거워했다.

 

2 등 46인치 스마트TV에 당첨된 심용진(광명시 철산동)고객은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갑자기 뛰어왔다. 집사람과 함께 와인이나 당첨되면 한잔 하자고 했는데 TV에 당첨됐다”면서 “이런 행운도 생전 처음이고, 무엇보다 크리스마스에 큰 선물을 받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주변에 전화를 걸어 소식을 전하면서도 믿기지 않는 표정이었다.


‘새광명주유소 4주년 기념 사은행사’ 전경 ⒞시사타임즈



행 사를 진행한 새광명주유소 백준현 과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주유소를 찾아주신 고객들께 감동받았다. 행사를 준비하느라 바빠서 미처 생각하지 못했는데 아이들 손을 잡고 나온 가족들께 더 잘해드리지 못해 미안했다”며 “더욱 즐거운 매장을 만들고, 함께 더불어 사는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님들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고 전했다.

 

S-OIL 새광명주유소는 2009년부터 백산주유소(가격보다 확실한 감동-백산주유소 : 시간여행 출판, 저자 문성필)에서 4년째 위탁운영 중이다.

 

 

강광일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