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배우 이채영, 고주원 홍보대사로 선정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배우 이채영, 고주원 홍보대사로 선정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아시아 최대규모의 어린이 청소년 영화축제인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가 홍보대사를 선정했다. 올해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에서 배우 이채영과 고주원이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된다.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된 배우 이채영(왼), 고주원(오른) ⒞시사타임즈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는 그동안 청소년을 대표할 수 있는 차세대 배우를 중심으로 홍보대사를 위촉해왔다. 올해에는 영화제 15주년을 맞아, 꾸준한 노력을 통해 청소년들의 본보기가 되고 청소년들의 문제를 함께 고민할 수 있는 두 배우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묵묵히 자신의 커리어를 다져나가고 있는 두 홍보대사는 우리 청소년들의 귀감이 되어, 청소년들을 든든하게 이끌어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우 이채영은 브라운관과 연극계, 그리고 스크린을 넘나들며 견고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차세대 주목받는 여배우다. 그녀는 드라마 <마녀유희>(KBS, 2007)로 데뷔하여, <아들찾아 삼만리>(SBS, 2007), <로열 패밀리>(MBC, 2011), <가족의 탄생>(SBS, 2013)등과 연극 <엄마 여행갈래요?>(2010)과 <서툰사람들>(2012), 그리고 영화 <트럭>(2009), <그녀는 예뻤다>(2009),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2012), <은밀하게 위대하게>(2013) 등 다양한 분야에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하고 있다.

 

이채영과 함께 홍보대사로 선정된 고주원은 최근 KBS 주말드라마를 통해 국민 사위라는 애칭으로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때려>(SBS, 2003)로 데뷔해 <별난여자 별난남자>(KBS, 2005), <소문난 칠공주>(KBS, 2006), <산부인과>(SBS, 2010) 등의 꾸준한 활동을 통해 시청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연기대상 신인남자연기상(KBS, 2005)과 연기대상 우수 연기상(KBS, 2006)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검증받기도 했다.

 

특히 현재 방영 중인 KBS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주인공 이순신(아이유 분)의 짝사랑 상대를 연기하며 믿음직한 오빠이자 부모님께는 효자인 건실한 청년 역할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는 앞으로의 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본보기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아시아 최대규모이자 역대 최고규모를 자랑하는 제15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는 오는 8월22일부터 29일까지 아리랑시네센터, 성북천 바람마당, 성북아트홀 등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