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경기 아이누리놀이터사업 권역별 자문위원’ 모집

‘경기 아이누리놀이터사업 권역별 자문위원’ 모집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경기도는 오는 223일까지 경기 아이누리놀이터 사업의 놀이터 디자인, 설계, 시공분야 등을 담당할 권역별 자문위원 3명을 선발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놀이터 디자인 놀이터 설계 놀이터 시공분야이며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020430일까지이다.

 

자문위원으로 선정 될 경우 아이누리놀이터 디자인 자문 아이누리놀이터 설계 자문 아이누리놀이터 놀이시설물 자문 아이누리놀이터 시민참여 및 안전관리에 대한 자문 아이누리놀이터사업 사업 및 기타 경기도 공원녹지사업에 대한 재능기부식 참여 등 자문임무를 담당하게 된다.

 

자문위원 응모자격은 ▲「고등교육법에 의한 대학에서 조경학과 관련 조교수 이상의 직에 3년 이상 경력이 있는 자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조경기술사를 취득한 후 그 분야에 5년 이상 실무경험이 있는 자 조경(놀이터)분야의 석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그 분야에 관한 연구 또는 실무경험이 있는 자 놀이터 조성(관리)에 경험이 있는자 중 어느 하나 이상의 요건을 갖춘 자이다.

 

접수기한은 오는 223일 오후 6시까지로, 응시원서 및 제출양식을 작성해 경기도청(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1) 공원녹지과 사무실로 직접 제출하거나 등기우편 또는 전자우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그 밖에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청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공원녹지과 (031-8008-5491)에 문의하면 된다.

 

이성규 경기도 공원녹지과장은 어린이놀이터분야의 최고의 조경가 및 의식 있는 젊은 조경가들을 경기아이누리놀이터 자문위원으로 선발해 자문위원과 함께 고민하고 토론하여 어린이들이 맘껏 뛰어 노는 놀이터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아이누리놀이터사업 권역별 자문위원은 민간의 우수한 전문가를 공공 어린이놀이터 정책 및 디자인 분야에 참여시켜 행정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역특성에 맞게 놀이터 디자인의 차별성을 갖도록 하기 위해 시행하는 제도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