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나 어떡해’ 컴백 티아라 이색 패션화보전시회 참석

‘나 어떡해’ 컴백 티아라 이색 패션화보전시회 참석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신곡 ‘나 어떡해’로 컴백한 티아라가 서울종합예술학교 패션화보전시회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가 12월2일 싹갤럭시홀에서 패션화보전시회 오프닝쇼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가수 티아라 △캔 배기성 △디자이너 이상봉 △배우 조성하 △이효정 △윤철형 등 유명 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최선임 교수의 지도로 패션스타일리스트 전공생 23명이 패션매거진 표지 콘셉트로 촬영한 100여점의 작품을 선보였으며 12월4일까지 전시가 계속된다.

 

티아라는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신곡 ‘나 어떡해’ 뮤직 비디오 시사회 및 기자 간담회를 참석한 후 코엑스 앞에 있는 서울종합예술학교로 이동했다. 티아라 멤버 은정과 큐리가 무대에 올라 축사를 한 후, 패션화보 포즈를 취해 열띤 호응을 받았다.

 

파격적인 금발머리로 변신한 은정은 “무대에 오르다 보면 패션 스타일링과 뷰티로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는다”며 “학생들의 프로 못지 않은 작품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디자이너 이상봉 씨는 축사를 통해 “참신하고 독창적인 학생들의 작품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한국 패션계를 이끌 유능한 인재를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축하공연으로 테너 하만택 교수 성악 공연과 더불어 재학생들의 한국무용, 재즈댄스, 관현악, 피아노 독주 공연이 펼쳐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유명 연예인 외에도 국회의원 박창식, 서울대 법학과 성낙인 교수, 한영외국어고등학교 박경재 교장, 인천아시아게임 저탄소친환경위원회 전현희 위원장, 뮤지컬제작사 PMC 최용석 공연부장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