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여행

‘당신이 꿈꾸는 섬’ FIJI, 경기 국제 관광 박람회 참여

‘당신이 꿈꾸는 섬’ FIJI, 경기 국제 관광 박람회 참여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주한 FIJI 관광청은 지난 8일에서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11회 경기 국제 관광 박람회에 참여해 피지의 눈부신 매력을 마음껏 알렸다. FIJI 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 <당신이 꿈꾸는 섬 ’드림 아일랜드’>라는 주제로 사모아, 모리셔스와 함께 참여해 최고의 휴양 섬 여행지의 매력을 한껏 알렸다.

 

피지관광청은 행사 기간 캐논 갤러리 부스 내에 포토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피지의 날짜변경선에 직접 있는 듯한 광경을 직접 사진으로 담을 수 있게 해 눈길을 끌었다. 어제와 오늘을 가르는 날짜변경선은 세계에 단 4 곳 밖에 없으며 그 중 한 곳이 피지이다. 또 관람객 중 추첨하여 피지의 힐튼 리조트(FIJI Beach Resort & Spa) 숙박권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주한 FIJI 관광청 박지영 지사장은 “이번 관광박람회의 주제인 ‘여행, 그 설레임의 시작’처럼 많은 한국 관광객들에게 천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피지의 매력을 알리고자 참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피지는 최근 JYP 박진영의 허니문 여행지로 알려져 더욱 주목 받고 있으며 세상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나라이자 행복지수 세계 1위인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피지는 남태평양 여행의 중심이 되는 곳이다. 피지에서 사모아까지는 항공으로 40분 가량 소요되며 피지에서 뉴칼레도니아까지 항공편을 이용하면 약 1시간40분만에 도착한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