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만원의 행복’ 기차여행 참가신청 5일까지 접수

‘만원의 행복’ 기차여행 참가신청 5일까지 접수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최대 4매까지 예약 가능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봄 여행주간(4월28일~5월 3일)을 맞아 코레일과 협업으로 ‘만원의 행복’ 기차여행 참가신청을 5일 오후 3시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담양 죽녹원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c)시사타임즈

‘만원의 행복’은 봄 여행주간 기간 동안 단돈 만원으로 기차를 타고 대한민국 구석구석 숨은 명소와 지역의 전통시장, 농촌마을을 체험할 수 있는 당일치기 여행이다.

 

신청은 5일 오후 3시까지 2018 여행주간 홈페이지(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 진행된다.

 

당첨자는 13일 오전 10시에 여행주간 홈페이지 및 개별 문자로 발표될 예정이다. ‘만원의 행복’ 여행 중 방문한 관광지 사진을 인증샷으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6일 이후 여행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관광공사는 “올해 3년째로 국민들의 관심과 성원이 높아짐에 따라 2400여명에서 2800여명으로 인원을 확대, 선착순이 아닌 추첨제로 변경 운영한다”며 “이번 봄 여행주간에는 기차여행 총 20개의 코스가 준비돼 있다”고 설명했다.

 

여행주간의 첫날인 28일 광주·담양·광주·함평 투어를 시작으로, 영월·제천 투어, 금산·무주·거창 투어, 여수 투어, 공주 투어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꽃길, 녹음, 유적지, 먹거리, 농촌체험, 특색 있는 관광지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포함돼 있다.

 

올해는 수도권 외 부산, 전주, 익산 등 지역에서 출발하는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으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농촌체험도 포함됐다.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으로(대인, 소인 동일) 최대 4매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