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부산 푸드트럭 창업 특강’ 23일 개최…창업 노하우 공개

‘부산 푸드트럭 창업 특강’ 23일 개최…창업 노하우 공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성공적인 푸드트럭 창업을 위한 푸드트럭 관계자들의 창업 노하우를 공개하는 ‘부산 푸드트럭 창업 특강’이 오는 3월 23일 오후 3시 부산 대연동 창업카페 부경대 대연점에서 열린다.  

 

 

▲푸드트럭 창업 특강 포스터 (사진제공 = 푸드트래블) (c)시사타임즈

행사를 주최한 푸드트럭 콘텐츠 기획 브랜드 <푸드트래블>은 “SBS <백종원의 푸드트럭> 방송 이후 푸드트럭 창업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진 반면 관련 창업 정보를 제대로 얻지 못해 창업을 망설이고 있는 부산지역 내 예비 창업자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특강에는 △SBS <백종원의 푸드트럭>에 출연한 바 있는 푸드트럭《불스초이스》의 황윤정 대표 △<머스테이크>의 서정욱 대표 △푸드트럭 전문 특장업체《SM특장》의 송호성 대표 △40만 팔로워를 보유한 페이스북 <부산오빠> 페이지를 운영 하는 마케팅 전문 그룹《팀허밋》권용석 대표 △20개국 300여대의 푸드트럭을 경험한《푸드트래블》박상화 대표 △<부산광역시 보건위생과> 임계영 주무관 등이 강사로 나선다.

이날 특강 프로그램으로는 예비 푸드트럭 창업가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부산시 푸드트럭 관련 조례 ▲푸드트럭 제작 과정 ▲푸드트럭 온라인 마케팅 트렌드 ▲해외 푸드트럭 관련 사업 사례 ▲생생한 푸드트럭 현장 이야기 등으로 진행된다.

 

<푸드트래블> 박상화 대표는 “직접 푸드트럭 창업을 준비하며 느꼈던 어려운 부분들을 예비창업자들과 함께 나누고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이 되고 싶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모셨다”고 전했다.

 

특강은 부경대학교 링크플러스 사업단(단장 서용철), 부산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주재흠), 캠퍼스디(Campus D)에서 후원으로 진행되며, 푸드트럭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부산 창업카페 홈페이지(busanstartup.kr) 또는 구글독스 (http://goo.gl/J9CWct)를 통해 사전접수를 받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