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붉은원숭이해’ 2016년 병신년 맞아 레드컬러 제품 봇물

‘붉은원숭이해’ 2016년 병신년 맞아 레드컬러 제품 봇물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다가오는 2016년은 ‘병신년(丙申年)’ 붉은 원숭이의 해이다. ‘병’(丙)이 붉은 색상을 상징하고, ‘신’(申)이 상징하는 동물이 원숭이이기 때문이다.

 

강인한 생명력과 열정, 고급스러움을 의미하는 붉은색과 지혜와 화합의 의미를 지닌 원숭이가 만나 올해의 상징이 된 만큼 붉은 원숭이와 관련된 제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올 연말연시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2016년의 붉은색의 키즈 아이템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책가방은 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이 준비해야 할 1순위 아이템으로 신학기를 앞둔 지금,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K2의 ‘사파이어 키즈 백팩’, 닥스키즈의 ‘2016 책가방’, K2의 ‘플라이 미들 리틀’, 아디다스의 ‘유스키즈 다운 파카’, 엘스팅코의 ‘엘스팅코 패딩 점퍼 735’ ⒞시사타임즈
 

 

K2의 ‘사파이어 키즈 백팩’은 붉은색을 바탕으로 보색 대비를 이루는 파란색을 포인트로 사용해 멋스러우면서도 활동감 넘치는 아이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K2가 독자 개발한 ‘브리드(Breathe 360)’ 기술을 등판에 적용해 착용 시 발생하는 열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외부의 상쾌한 공기가 내부로 순환될 수 있어 4계절 내내 활동량이 많은 어린 초등학생들이 착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또한, 전면에는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원단과 야광 지퍼를 사용해 어둡거나 흐린 날에도 눈에 띄어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다.

 

총 4개의 크고 작은 포켓들이 있어 소지품을 분리하여 수납이 가능하며, 백팩과 함께 실내화와 준비물 등을 넣을 수 있는 같은 색상의 보조가방도 함께 출시되어 세트로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11만 8천원.

 

닥스키즈의 ‘2016 책가방’은 진한 붉은색의 닥스의 상징인 하우스 체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마트 에스라인’(Smart S-line)의 인체공학 설계와 유(U)자형 어깨끈을 사용해 척추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까지 제공한다. 에어 메쉬를 사용해 통기성이 뚜어나 4계절용으로 착용해도 문제없다. 가격은 13만 8천원.

 

연말연시 어린이 겨울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붉은색 패딩 재킷도 실용적이다. 보온성은 물론 누구나 잘 어울리는 붉은색의 다운으로 아이들의 스타일까지 챙겨줄 수 있다.

 

아디다스는 보온성이 뛰어난 붉은색의 ‘유스키즈 다운 파카’를 선보였다. 마찰이 많은 어깨와 소매 부분에 방탄소재의 캐블란 원단 패치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목 부분 안쪽에는 부드러운 벨로아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닿아도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찬 바람이 안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허리 스트링으로 디자인하였으며 모자 부분에는 퍼로 장식해 보온성을 향상시켰다. 아이들의 야간 활동을 위해 반사 소재 브랜딩을 적용해 안전성까지 확보하였다. 가격은 27만 9천원.

 

햇츠온 키즈 브랜드 엘스팅코의 ‘엘스팅코 패딩 점퍼 735’는 화사한 붉은 색상을 사용하고 소매에는 회색 색상의 번개무늬 패턴을 적용해 독특함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호주에서 서식하는 멸종 위기 동물 ‘테즈 매니아 데블’에서 영감받은 캐릭터까지 적용해 아이들의 취향을 잘 반영하였다. 오리털 100% 충전재를 사용한 덕다운으로 겨울철에도 추위 걱정 없이 따듯하게 착용 가능하다. 가격은 26만 9천원.

 

어린이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신발이다. 붉은색의 키즈화로 발끝에 포인트를 주자.

 

세련된 코듀로이 소재와 톤 다운 된 붉은 색상의 키즈화 K2 ‘플라이 미드 리틀’은 다이얼을 돌려 쉽게 신발을 풀고 조일 수 있는 보아 시스템(BOA System)을 적용해 신고 벗기가 편리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통기성과 충격 흡수력을 한층 강화한 플라이 핏 폼(Fly Fit Foam)을 인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땀과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쾌적함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준다. 가격은 9만 9000원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