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10월26일~29일 개최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10월26일~29일 개최
 
송도컨벤시아서 진행…150개사 참여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15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INCHEON BABY & KIDS FAIR 2017 FALL)’가 오는 10월26일부터 29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 = 세계전람) (c)시사타임즈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유아교육 전문 전시회로 유명한 (주)세계전람이 주최하는 전시회이다.  


튼튼영어 베이비리그가 협찬하는 이번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150개사 330개 부스로 진행이 된다고 한다.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스튜디오, 매트, 내의부터 시작하여, 영어교육, 인성교육등의 교육업체들까지 한자리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퀴니, 멕시코시, 레카로, 다이치, 소르베베, GB, 프론트웨건, 포그네, 에르고, 아이랑아기띠, 순성카시트, 리안, 조이, 알집매트 등 가장 주목받는 출산용품들은 물론 튼튼영어, 여원미디어, 아람, 월드패밀리 잉글리쉬, 웅진씽크빅 등 가장 핫하다는 교육브랜드들까지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로맨스 특별관이라고 해서 ‘키즈아웃도어의류관’과 ‘키즈완구관’을 별도로 운영 한다.

 

또한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의 꽃이라 불리우는 각 업체들의 이벤트 그리고 주최사의 선착순 이벤트가 현장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다. 매일 200명씩에게 나눠주는 선착순 선물은 그 어느때보다 탐나는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업체들의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www.ibabyshow.co.kr) 에서 미리 확인 할 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