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프링글스 썸머 챌린지’ 작품 공모전 이벤트

‘프링글스 썸머 챌린지’ 작품 공모전 이벤트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세계적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제품 캔을 사용해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2014 프링글스 썸머 챌린지(2014 Pringles Summer Challenge)’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링글스 캔 큰통과 작은통을 사용해 원하는 작품을 자유롭게 만들어 오는 8월20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이번 작품 평가기준은 독창성, 완성도, 심미성을 기준으로 평가하며 완성도를 위해 부가적인 장식을 사용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프링글스 캔의 모양과 색 등 원형을 보존해야 한다.


▲우승(1팀) 상금 1000만원 ▲준우승(1팀) 상금 500만원 ▲참가상(50팀) 상금 20만원 총 2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참가대상은 18세 이상의 개인 및 팀으로 참가 가능하며 참가 작품 수량 제한은 없다. 완성된 작품은 다양한 각도로 최소 10컷 사진을 찍어 프링글스 썸머 챌린지 운영사무국 메일(pringleschal@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프링글스는 우승 후보에 오른 52개 작품의 사진을 프링글스 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ringleskorea)에 게시해 9월1일부터 15일까지 보름 간 네티즌 투표를 진행해 가산점도 부여한다.


‘2014 프링글스 썸머 챌린지’ 최종 수상 작품은 9월 중 대형마트에 전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전시된 작품의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한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링글스 마케팅 관계자는 “간식으로 즐기던 프링글스 캔을 사용해 자신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열정을 쏟다 보면 어느새 무더위도 잊을 수 있을 것”이라며 “프링글스 캔으로 다양한 작품을 만들어 도전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