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7급 공무원’ 제작진의 신상코미디 ‘차형사’ 5월 말 개봉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7급 공무원> 신태라 감독, 강지환 콤비의 두 번째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차형사>(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ㅣ제작 ㈜영화사 홍ㅣ감독 신태라)가 드디어 5월 말 개봉을 확정 짓고, 마성의 D라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차형사>는 가진 것이라곤 숨 막히는 궁극의 스멜, 마성의 D라인 몸뚱아리뿐이지만 자나깨나 범인검거에 매달리는 집념의 ‘차형사’(강지환 분)가 사건 해결을 위해 패션모델로 위장해 런웨이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사상 초유의 미션을 그린 코미디. 400만 관객을 사로잡은 영화 <7급 공무원>을 통해 발군의 코믹 감각과 액션 연기를 선보인 강지환과 신태라 감독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최강 코믹콤비의 귀환을 예고했다.

 

<차형사>는 슈퍼 헤비급 몸매를 지닌 강력계 형사가 일생일대의 미션을 위해 눈물겨운 메이크오버를 감행하고 런웨이에 잠입한다는 독특한 설정을 통해 관객들에게 초특급 웃음은 물론, 호기심을 자극하는 화려한 패션계의 생생한 뒷모습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차형사’의 파괴적 존재감을 과시하는 이번 ‘D라인 포스터’는 살짝 치켜든 발 뒤꿈치, 섬세한 손끝연기 등 터질듯한 헤비급 D라인 몸매를 한껏 강조해주는 강렬한 포즈로 도무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그의 런웨이 미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실루엣으로만 공개된 ‘차형사’의 실체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데뷔 이래 샤프한 외모와 탄탄한 몸매로 수많은 여심을 설레게 했던 강지환이 마성의 D라인 ‘차형사’로 분해 몸을 사리지 않는 파격 변신을 시도하며 <미녀는 괴로워> 김아중을 뛰어넘는 ‘비주얼 쇼크’를 선사할 예정이다. 강지환은 촬영 전부터 혹독한 트레이닝을 거쳐 실제로 체중을 10Kg이상 늘린 것은 물론 떡진 단발머리와 테러 수준에 가까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차형사’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가진 건 몸뚱아리 뿐인 ‘차형사’의 치명적 매력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한 <차형사>는 <7급 공무원> 제작진의 2012 S/S 신상 코미디. 마성의 D라인을 가진 패션 브레이커 ‘차형사’(강지환 분)가 ‘패션모델이 되어 런웨이에 잡입하라’는 사상초유의 미션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오는 5월 말 개봉 예정이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