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불가능은 없다”…2012 CCC 전국청소년여름수련회 개최

“불가능은 없다”…2012 CCC 전국청소년여름수련회 개최

8월6∼8일 천안 고신대학원서, 중·고등학생 400여명 참가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한국CCC(대표 박성민 목사)는 청소년 제자화 운동을 만들어가기 위한 하이엠CCC 전국청소년여름수련회를 8월 6일부터 8월 8일까지 3일 동안 천안 고신대학원에서 개최했다.

 

전국에서 중·고등학생 400여 명이 참가한 이번 하이엠CCC 전국청소년여름수련회는 “불가능은 없다”라는 주제로 열렸다. 참가자들은 학교 폭력, 게임 중독, 집단 따돌림 등 청소년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이 시대 속에서 청소년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고 변화된 삶으로 드려지는 것이 주님 안에서 불가능하지 않음을 도전했다.



하이엠CCC 전국청소년수련회에서는 십대가 십대를 전도하는 초급 LTC 훈련을 비롯하여 고등학교 3학년을 위해 재정, 이성교제, 앞으로의 비전 등 삶 속에서 그리스도인으로서 말씀과 부딪치며, 믿음으로 사는 삶을 살 수 있기를 도전하는 강의를 진행했다.

 

또한 중학교 1학년 학생들과 초신자들을 대상으로 완소람(완전 소중한 사람)이라는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 친밀하게 다가가 마음을 열게 하고, 복음을 전한 후 예수님을 영접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했다. 이밖에도 LTC 육성반, 바이블특급, 1:1 공부코칭의 청소년들을 위한 풍성한 강의가 진행됐다.

 

이기순 간사(CCC PMBA 사역)는 ‘믿음으로 도전하는 자만이 변화할 수 있다’라는 주제 특강으로 청소년들에게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한 꿈을 이루기 위해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어진 정체성을 깨닫고 믿음과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믿음과 신앙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기를 전달했다.

 

또 미션타임 시간에는 이관우 목사(CCC NK 사역부)가 통일 세대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복음적 통일을 위한 도전했고, 청소년들은 북한이 우상숭배를 내려놓고 예수님을 믿을 수 있도록 다같이 손을 들어 한마음으로 기도했다.

 

저녁집회에는 조충모 목사(염광여자메디텍 고등학교 교목실장)와 김창현 목사(소망이 풍성한 교회)가 메시지와 기도합주회를 진행하기도 했다. 청소년들은 부모님 말씀에 순종하지 않고 게임 중독에 빠져 공부하지 않았던 모습들을 회개하고 주어진 삶 가운데에서 하나님을 의지함으로 충성된 모습으로 살아갈 것과 성령의 능력으로 살아갈 것을 결단하는 시간을 가졌다.

 

초급 LTC에 참여한 이혜진 학생(부천송내고, 18)은 “초급 LTC 시간을 통해 하나님이 예수님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면서 “4영리 소책자로 전도하는 실습을 통해 먼저 가족 중 하나님을 믿지 않으시는 아빠에게 먼저 전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LTC 시간을 통한 은혜와 다짐을 전했다.



이번 하이엠CCC 전국청소년여름수련회 완소람(완전 소중한 사람) 프로그램에 함께했던 청소년 124명 중 62명이 예수님을 영접했고, 57명은 믿고 싶지만 아직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답했다.

 

2012 하이엠CCC 대표 석재환 목사는 “청소년들이 이번 수련회를 통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을 발견하고 꿈꾸며 앞으로 펼쳐지는 인생의 무대에서 주님과 함께 모든 불가능해 보이는 것들을 가능으로 바꾸는 시간이 되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CCC는 청소년 복음화를 위해 여름과 겨울 하이엠CCC 전국청소년수련회를 전국 단위로 개최하고 있다. 하이엠CCC 전국청소년수련회를 통해 중·고등학생들에게 구원의 확신을 갖게 하고 전도의 실제적인 방법들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 한국 교회와 세계를 향한 다음 세대의 리더들로 헌신할 수 있도록 준비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하이엠CCC(High & Middle School Ministry Campus Crusade For Christ)는 CCC의 청소년 사역부로서 민족의 청소년 복음화를 위해 남녀 중고등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성경을 가르치며 청소년 제자를 육성하여 한국교회와 세계를 향한 다음 세대의 리더들로 헌신하도록 준비시키고 있다. 전도·육성·훈련·파송을 목적으로 학교사역과 교사사역, 캠프 및 수련회사역, 하이동문사역, 청소년 리더십 훈련을 전개하고 있다.

 

2012 하이엠CCC 전국청소년여름수련회에 참석한 청소년들이 가정과 학교와 교회 속에서 변화된 인격과 삶을 통해 성숙한 그리스도인의 삶으로 살아가고 학원복음화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문의 : 석재환 목사010-7449-0477, http://club.cyworld.com/himccc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