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제67주년 8·15 광복절 기념 국회조찬기도회’ 개최

‘제67주년 8·15 광복절 기념 국회조찬기도회’ 개최

8월8일 오전 7시30분 국회의원회관 회의실에서 진행

국회조찬기도회·(사)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공동주최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제67주년 8·15 광복절 기념 국회조찬기도회’가 8월8일 오전 7시30분 국회의원회관 회의실에서 국회조찬기도회와 (사)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의 공동 주최로 열렸다.

 

새누리당 김상민 국회의원의 사회로 시작된 기도회에서 노승숙 회장((사)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은 “기도만이 국가발전의 원동력임을 깨닫고 국회가 국민에게 희망이 되도록 기독국회의 소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 지혜를 구하자”는 대표기도를 했다.

 

박대동 국회의원(새누리당)의 고전10장31절 성경봉독을 중심으로 심하보 목사(은평제일교회)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기독국회의원으로서 하나님이 주신 사명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늘 겸손하고 기도하는 의원이 되라”고 설교했다.

 

이날 기도회에서 황우여 국회조찬기도회 회장(새누리당 대표)은 “광복 67주년을 맞아 국민에게 신뢰주는 국회가 되도록 기독국회의원이 앞장서서 기도하자”고 인사했다.

 

이어 홍의락 국회의원(민주통합당)의 헌금기도 그리고 장헌일 사무총장(국가조찬기도회)의 “광복절기념 국회조찬기도회를 통해 국가 각 영역의 국가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하자”는 기도와 함께 광복의 의미를 돼새기며 애국가를 4절까지 부른 후 모든 예배를 마쳤다.

 

이날 기도회에는 국회성가대와 햅시바찬양단의 찬양과 함께 드린 은혜로운 기도회로 국회조찬기도회와 국가조찬기도회임원을 비롯 교계, 학계, 경제계 등 국가지도자 150여 명이 참석했다.

 

양동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