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옛날 극장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찾습니다”

“옛날 극장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찾습니다”

제5회 무주산골영화제 전시 사진 공모…4월23일까지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한국영화 포스터 100선, 디자인 스튜디오 <프로파간다> 포스터 전시 등 해마다 영화제 기간 영화와 관련된 새로운 전시들을 선보여온 무주산골영화제가 올해의 전시의 일환으로 1950년대부터 1980년대 당시 극장을 재현하기 위하여 옛날 극장과 관련된 추억의 사진을 공모한다.

 

 


▲(사진제공=변윤섭). ⒞시사타임즈

 

 

출품주제는 개인이 소장한 옛날 극장의 풍경이나 추억이 담긴 사진으로 극장 앞에서 찍은 사진이나 친구들과 극장 안에서 찍은 사진 등이 이에 해당된다. 출품을 원하는 개인은 무주산골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여 사진 파일과 함께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3월22일부터 4월23일까지 33일간 진행되며 선정된 사진은 전시 기간 동안 관람객 앞에 선보이게 된다. 또한 선정된 응모자에게 무주산골영화제 기념품이 증정된다. 사진 공모 관련 세부 사항은 무주산골영화제 홈페이지(http://www.mjff.or.kr)를 참고하거나 사무국 기획운영팀(063-220-8253/mujufilmfest@naver.com)으로 문의 가능하다.

 

우리의 추억과 낭만의 공간이었던 옛 극장과 그 시절을 기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전시는 전라북도 무주군 김환태문학관&최북미술관 2층 기획전시실에서 진행된다. 전시 기간은 5월9일부터 6월30일까지로 6월 초에 열리는 제5회 무주산골영화제 기간 전후로도 관람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