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에이치아이글로넷-지파운데이션, 취약계층 아동 위해 19억 원 상당 기저귀 물품기부

에이치아이글로넷-지파운데이션, 취약계층 아동 위해 19억 원 상당 기저귀 물품기부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이치아이글로넷(대표 이현일)19억 원 상당의 아이코코 에코 프리미엄 기저귀 54,636팩을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출처 =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에이치아이글로넷은 국내 모든 영유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지속 가능한 환경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하였으며, 이는 전국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에이치아이글로넷 이현일 대표는 에이치아이글로넷의 목표는 모든 아동이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제품 개발과 사회적 책임 실천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하며, “이번 기부를 통해 기저귀가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 및 가정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았으면 한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손길을 건넬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지파운데이션 전재현 팀장은 에이치아이글로넷의 따뜻한 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기저귀는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양육에 있어 필수적인 제품으로, 이번 기부는 취약계층 아동에게 기본적인 생활을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지원이 되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에이치아이글로넷의 나눔 덕분에 취약계층 아동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아이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성장할 기회를 줄 수 있었다앞으로도 지파운데이션은 에이치아이글로넷과의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취약계층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