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엔라이즈, 경남지역 내 영양제 6,465개 후원

엔라이즈, 경남지역 내 영양제 6,465개 후원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세이브더칠드런(경남아동권리센터장 정은희)()엔라이즈(대표 김승훈)로부터 영양제 6,465개를 창원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윤현숙)에 전달했다고 오늘 밝혔다.

 

▲세이브더칠드런 경남아동권리센터에서 정은희 센터장(우측에서 두번째)이 창원지역아동센터연합회(김현미 사무국장 좌측에서 두번째)에 영양제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출처 = 세이브더칠드런 경남아동권리센터). ⒞시사타임즈

 

제품전달식은 세이브더칠드런 경남아동권리센터에 진행되었으며, 현장에는 경남아동권리센터 정은희 센터장과 창원지역아동센터연합회김현미 사무국장등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엔라이즈는 세이브더칠드런을 비롯한 국내외 NGO 기관과 협력하며 최근 5년간 누적 30억 원 규모의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해당 기부 물품은 지난 연말에 진행된 기부 연계형 고객 감사제 건강 기부 페스타를 통해 마련됐다.

 

아동과 성인을 대상으로 기부 된 영양제는 경남지역 내 저소득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이번 기부 페스타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었으며, 앞으로도 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세이브더칠드런 정은희 경남아동권리센터장은 이번 계기로 지역에 아동 가정에 필요한 영양제를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더 많은 아동들을 돕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