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한맥컨트리클럽 임기주 회장, 경북 사랑의열매에 3억 4천여만 원 상당 물품 지원

한맥컨트리클럽 임기주 회장, 경북 사랑의열매에 34천여만 원 상당 물품 지원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는 한맥컨트리클럽 임기주 회장이 희망2025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34천여만 원 상당의 물품(아동용 양말 등)을 현물기부했다고 밝혔다.

 

좌(전우헌 경북공동모금회 회장) 우(임기주 ㈜한택컨트리클럽 회장)경북공동모금회장과 한맥컨트리클럽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출처 =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사타임즈

 

이번 기부전달식에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국 본관에서 진행되었으며 현장에는 임기주 ()한맥컨트리클럽회장과 전우헌 경북공동모금회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한맥컨트리클럽은 매년 천만원의 성금을 예천군에 전달해 왔으며, 지역주민을 위한 장학금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임기주 한맥컨트리클럽 회장은 경북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들에 작게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생각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어려운 경제환경속에서 큰 나눔을 실천하는 일은 결코 쉽지 않다는 점 잘 알고 있다전달해 주신 소중한 물품이 보호아동의 자립활동에 적극적으로 쓰이도록 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희망2025나눔캠페인은 사랑의 열매에서 매년 진행하는 연말 연시 집중모금 캠페인으로 전국에서 내달 1일부터 내년 131일까지 62일간 전개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