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가수 박혜경, ‘Song Bird’로 4년만에 앨범 발표

가수 박혜경, ‘Song Bird’로 4년만에 앨범 발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가수 박혜경이 4년만에 컴백한다.

 

지난 2009년 7집 ‘My Favorite’이후 처음으로 ‘Song Bird’ 라는 타이틀의 스페셜 앨범을 발표한다.

 

‘Song Bird’라는 타이틀이 말해주듯 박혜경 특유의 상큼 발랄한 음색과 더욱 깊어진 감성이 환상적 조화를 이룬다. 첫 온라인 음원 공개는 오는 23일 낮 12시이며, 음반은 그다음날인 24일부터 배포된다.

 

박혜경의 이번 새 앨범에는 최고의 히트메이커 작곡가 윤일상과 작사가의 전설 박주연, 박혜경이 콤비를 이룬 <연애해볼까>를 비롯, 박혜경의 <고백,안녕,주문을걸어,동화,너에게주고싶은세가지>등 일기예보 러브홀릭 출신 히트메이커 강현민 작사 작곡<최고의 선물><로보트>, 박주연 강현민이 작사, 작곡한 <헤어지기 전날>, 그리고 박혜경의 오랜 음악파트너이며, 영화음악감독인 이상훈의 <다가가다> <멀어진다>등 총 6곡의 신곡을 수록한다.

 

박혜경은 이번 스페셜 앨범에서 “4년이란 오랜 시간동안 기다림을 정리하고 다시 팬들에게 다가가고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면서 전체적으로 “‘사랑’ ‘설레임’ ‘꿈’ ‘기다림’이 컨셉이며, 디지털 사운드를 최대한 배제한 아날로그적 감성이 돋보일 것”이라고 강한 의욕을 보였다.

 

박혜경의 스페셜 앨범 ‘Song Bird’는 총 2개의 미니앨범 총12트랙 으로 구성됐다. 전 녹음을 릴테이프 아날로그 제작 방법을 채택, 관계자들사이에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