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가수 이아이, 월드슈퍼모델 패젼트 홍보대사로 위촉

가수 이아이, 월드슈퍼모델 패젼트 홍보대사로 위촉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MBC 위대한탄생3의 멘토로 활약 중인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남성 솔로 아이돌 가수 이아이가 ‘2012 월드 슈퍼모델 패젼트’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가수 이아이 (사진제공-플러스케이엔터테인먼트) ⒞시사타임즈



이아이가 홍보대사로 위촉된 월드 슈퍼모델 패젼트는 세계적인 미인대회로 이번 대회를 통해 한국의 미를 알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선발자는 파리컬렉션 오뜨꾸뛰르 패션쇼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이아이 의 소속사 관계자는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미인대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성실히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월드 슈퍼모델 패젼트 2012 한국 선발 대회는 (주)노만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사)대한미용사회 중앙회가 후원으로 열린다.

 

선발 대회는 GTV에서 방영 되며, 대회 입상자 1인에게는 11월18일 피지아일랜드에서 본선이 개최되는 세계 대회 출전권을 얻게 된다.

 

이와 동시에 (주)우노엔터프라이즈에서 (심사결정권자 SOAH I) 세계 4대 컬렉션 중 하나인 파리컬렉션 오뜨꾸뛰르 패션쇼에 진출 할 수 있는 1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본선 진출이 확정되는 대회 입상자는 이 대회를 통해 세계적으로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대회 지원 자격은 30세 이하 신장 168cm 이상 대한민국 여성이며, 1차 예선 신청은 공식 접수 사이트(www.supermodelkorea.co.kr)를 통해 1신청 가능하다. 대회는 11월 5일 오후 6:30분에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한편, 이번 월드슈퍼모델 패젼트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이아이는 올 11월 가요계에 컴백할 예정이다.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