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경기과기원, 과학기술홍보 ‘대학생 서포터즈’ 4기 모집

경기과기원, 과학기술홍보 ‘대학생 서포터즈’ 4기 모집

오는 20일까지 모집…총 20명 내외로 3월 말 최종 선발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은 오는 20일까지 경기도 과학기술을 홍보할 대학생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대학생 서포터즈는 도민과의 소통 강화와 과학기술 홍보를 위해 경기과기원이 지난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운영해 오고 있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경기도 소재 대학 및 거주자인 대학생으로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를 활발히 사용하고 사진 촬영, 글쓰기에 소질이 있는 학생이다. 4기 서포터즈 선발 인원은 총 20명 내외로 지원자들은 면접 등 심사를 거쳐 3월 말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내달부터 9개월 간 ▲과학기술 관련 소식 알림 ▲경기도 중소기업 소개▲경기도 과학기술 행사 및 취재 등 도민과 소통하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담당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종료 시 수료증 및 우수 활동자 포상이 이뤄질 예정이다.

 

서포터즈 지원 신청은 경기과기원 홈페이지(www.gstep.re.kr)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20일까지 이메일(taeya@gstep.re.kr)로 접수하면 된다.

 

김현오 과기원 홍보기획팀장은 “대학생 특유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경기도 과학기술의 중요성을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서포터즈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조미순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