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경기영어마을, 어린이날 맞아 이벤트·체험행사 풍성

아웃도어·스트리트·퍼포먼스 등 3가지로 나눠 진행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가 어린이날을 맞아 5~6일 이틀 간 다채로운 이벤트와 체험을 준비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는 △경기영어마을의 인기 프로그램인 일일체험은 아웃도어 스페셜(Outdoor Special) △스트리트 이벤트(Street Event) △퍼포먼스 프로그램(Performance Program)으로 나누어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웃도어 스페셜은 초콜릿과 쿠키 위에 초콜릿 펜으로 꾸미는 트릿하우스(Treat House), 대형 원판을 돌려 나온 퀴즈를 푸는 복불복 게임(Wheel of Fortune), 수제비누, 비즈 팔찌 헝겊 인형 등을 내 손으로 만들고 꾸미는 미니워크숍 코너가 마련됐다.

 

스트리트 이벤트에서는 무선조종 자동차 체험코너가 준비되어 있고 무료로 레벨 테스트도 해볼 수 있다. 또 원어민 교사와 라인댄싱(Line Dancing)도 함께 해볼 수 있다.

 

하이라이트인 퍼포먼스 프로그램에는 파주캠프 영어뮤지컬 주인공들이 총 출동하는 특별공연 서머 파티(Summer Party)가 어린이들을 맞이한다. 미2사단 군악대의 관현악 공연과 댄스팀 초청 무대도 펼쳐진다. 어린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키즈카페형 ‘실내놀이터’도 준비됐다.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 김병길 사무총장 권한대행은 “특별한 어린이날을 원하는 가족들에게 영어마을에서 준비한 행사는 더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추천했다.

 

자세한 사항은 영어마을 홈페이지(www.english-village.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