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고양시문촌7복지관, 김장 나눔 행사 진행

고양시문촌7복지관, 김장 나눔 행사 진행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영)에서는 지난 1130일 지역 내 소외계층 750세대에게 사랑의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사진제공=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시사타임즈

 

이번 행사에 참여한 최명춘 봉사자는 김장행사 때는 늘 추웠던 것 같아요. 하지만, 지역 내 소외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서 그 어느 때보다 가슴 따뜻한 하루였다면서 앞으로도 문촌7복지관과 함께 주변 이웃들에게 더 관심을 갖고 돕고 싶다고 참여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안선미 사회복지사(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이번 김장행사는 많은 후원자, 자원봉사자, 지역주민분들이 문촌7복지관과 함께하여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동행하고 복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날 김장행사는 고양시와 홈플러스 킨텍스점에서 지원하고 대한적십자사 대화봉사회, 대한적십자사 주엽봉사회, 우림복지재단, 일산3동통장단, 주엽1동주민자치위원회, 주엽2동총부녀회, 주엽2동주민자치위원회, 주엽2동지구대, 나눔이웃봉사단, 일산3동부녀회, 지역 주민 및 개인봉사자 등 90여명이 함께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특히 이번 김장행사에는 매년 맛있는 김치를 전달해주어 고맙다며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