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고양시장애인주간보호센터, 개소 20주년 기념식 개최

고양시장애인주간보호센터, 개소 20주년 기념식 개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고양시장애인주간보호센터(센터장 김기봉)는 지난 119일 주간보호센터 강당에서 장애인 및 가족,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용인과 직원이 함께 공연하고 있다(사진제공=고양시장애인주간보호센터). ⒞시사타임즈

 

함께 걸어온 20주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기념식은 고양시장애인주간보호센터가 장애인과 함께 지역사회에서 일궈온 20년간의 성과를 축하하고 앞으로의 역할과 미션을 다짐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기념식은 기념사, 축사, 격려사에 이어서 20주년 기념영상 상영과 성인장애인 평생교육으로 갈고 닦은 난타공연 및 직원과 이용인의 축하공연순으로 진행됐다.

 

인사말의 자리에서 김기봉 센터장은 지난 20년동안 발달장애인이 지역사회속에서 어우러져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도움의 손길을 주신 이용인 가족, 자원봉사자, 후원자 그리고 다양한 모양으로 도와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계속해서 장애인들에게 기대화 소망이 있는 내일을 선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용희 부모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20주년을 한결같이 그랬던 것처럼,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의 희망을 함께키워나가는 주간보호센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을 대신해 시민복지국 유종국 국장은 격려사를 대신 전하며 함께 일구어낸 주간보호센터의 20년 역사를 밑걸음삼아, 앞으로도 희망찬 내일을 위하여 고양시에 거주하는 4만여명의 장애인 복지증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양시장애인연합회 임은희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주간보호센터의 관장님 및 직원모두가 한마음으로 장애인을 위한 체계적 서비스 지원을 바탕으로 복지와 문화 그리고 생활체육에 까지 두루 열정을 가지고 활동해 줘서 감사한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