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공무원 학원 KG패스원, 아동복지시설 신아원에 백미 1톤 기부

공무원 학원 KG패스원, 아동복지시설 신아원에 백미 1톤 기부

충남 천안 아동복지시설 신아원에 백미 1080kg, 트레이닝복 40벌 기부

임직원들이 직접 모은 백미 통해 기부 활동 펼쳐 훈훈한 감동 전달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공무원 학원 'KG패스원'이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기부 활동에 나서며 주목을 받고 있다.

 

KG패스원은 최근 충남 천안 소재 사회복지법인 '신아원'에 백미 1080kg과 트레이닝복 40벌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부 현장에는 KG패스원 이성규 원장 및 학원사업본부 임직원들이 직접 참석했다.

 

신아원은 1951년 설립한 아동복지시설로 아동을 위한 학습 프로그램 및 문화활동 프로그램, 자립 프로그램 등을 실시하고 있다.

 

KG패스원은 지난해부터 신아원과 결연을 맺으며 아동복지를 위해 활발한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실제로 KG패스원은 지난해 백미 840kg을 기부하며 훈훈한 감동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 기부는 KG패스원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하여 더욱 큰 화제가 됐다. 임직원 50여 명이 직접 모은 쌀을 가지고 기부를 하여 자발적인 기부 문화를 구축하는데 앞장 서고 있는 것이다.

 

KG패스원 이성규 원장은 “평소에 개인적으로도 후원금을 지정 기탁 해오던 곳이었는데 회사에서 지급되는 쌀을 통해 기업 차원의 기부 활동을 펼칠 수 있어서 뜻 깊게 생각한다”며 “내년 뿐 아니라 향후 지속해서 기부 활동을 이루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