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과천시, ‘2016년 산사음악회’ 5월21일 개최

과천시, ‘2016년 산사음악회’ 5월21일 개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과천시가 주최하고 (재)과천축제가 주관하는 2016년 산사음악회가 5월21일 오후 19시 30분에 보광사에서 열린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산사음악회는 마치 한편의 시를 연상케 하는 가수 정태춘& 박은옥과, 김세윤(경기도무형문화재 제31호 경기소리 이수자), 하동민(중요무형문화재 제 45호 대금산조 이수자)의 ‘아리랑’ 대금연주를 과천시 보광사의 아름다운 산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우리나라 대표 포크송 가수인 정태춘·박은옥 부부의 대표적 포크송인 ‘시인의 마을’과 ‘촛불’, 산사와 어울리는 ‘탁발승의 새벽노래’, 자연 속에서 자신의 내면을 투영하는 사색적인곡 ‘북한강에서’를 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윙윙윙’과 ‘사랑하는 이에게’ 등을 들려준다.

 

이와 함께 경기도무형문화재 제31호 보광사 산사음악회 경기소리 이수자 김세윤의 경기소리와 중요무형 문화재 제 45호 대금산조 이수자인 하동민의 대금산조 아리랑등의 전통소리가 듣는 모든 이들에게 즐거움과 따뜻함을 선사할 것이다.

과천시는 “아름다운 산사와 즐거운 음악의 만남을 통해 산사음악회를 찾아주실 많은 분들께 바쁜 일상 속에 챙기지 못했던 따뜻한 감성과 즐거움을 안겨 도심 속 힐링의 장(場)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관악산의 힘찬 정기를 받은 아름다운 산사 보광사에서 즐거운 음악공연이 펼쳐질 2016산사음악회는 무료로 진행된다.

 

문의 : 02)504-0938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