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광주지방경찰청, 불법 성매매업소 일제단속 23명 입건

광주지방경찰청, 불법 성매매업소 일제단속 23명 입건


[시사타임즈 광주 = 박문선 기자] 광주지방경찰청은 12일 지방청 광역단속반과 각 경찰서 생활질서계 합동 단속으로 키스방․마사지샵․이용원을 대상으로 일제단속을 전개해 업주 7명, 성매매 여성 11명, 성매매 남성 5명을 검거 하였다.


적발된 업소는 성매매를 알선한 동부 대인동 상가건물 내 키스방 2개소, 서구 치평동 원룸형 키스방 1개소, 광산구 신창동 마사지샵 1개소, 북구 오치동 이용원 2개소 등 6곳이다.


특히 동구 대인동 키스방은 시민들의 출입이 자유로운 상가 건물내에서 버젓이 영업하고 있다는 첩보를 입수하여 업주 1명․성매매 여성 2명․성매매 남성 1명을 검거 하였으며 성매수남은 지명수배자로 확인되었다.


또한 서구 치평동에서는 ○○오피스텔 내 룸 8개를 임대 한 후 전화 예약을 통한 회원제 운영방식으로 불특정 남성을 상대로 성매매영업을 한 업주 및 여종업원 4명을 검거하였다.


광산구 신창동 △△ 마사지 샵은 업소내 룸 6개 및 휴게실 등을 설치 한 후 일반 피부마사지 샵인 것처럼 위장, 불특정 남성을 상대로 성매매 영업을 하고 있었으며 북구 오치동 ○○ 초등학교 주변에 △△△이용원에서는 영업장내 간이침대 5개를 설치 한 후 불특정 남성들을 상대로 성매매 영업을 하고 있어 업주와 성매매 남성 3명을 검거하였다.


경찰은 지능화되고 은밀해진 불법 성매매 영업에 대해 지속적인 현장 점검과 강력한 단속을 실시하고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시설 철거 또는 업소 폐쇄 등 강력한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광주 = 박문선 기자(mytao@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