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군 장병을 위한 병영 북콘서트 소.나.기. 24일 개최

군 장병을 위한 병영 북콘서트 소.나.기. 24일 개최

영종도서관, 저자 초청 북콘서트 개최 및 순회문고 지원 확대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군 장병을 위한 병영 북콘서트 ‘내 영혼을 촉(燭)촉(曯)이 적셔줄 <소.나.기.(소중한 나를 위한 기막힌 여행)>’가 열린다.

 

이와 관련해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가 운영하는 영종도서관(관장 심민석)은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인천해역방어사령부 강당에서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북콘서트는 20대 장병들의 고민과 방황을 공유하고 소중한 자아를 찾아주기 위해 청춘의 성장통을 그린 「소중한 나를 위한 기막힌 여행」의 저자 이소발(본명 이소현) 작가를 초청하여 장병들의 진솔한 사연들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인천의 대표 현악 앙상블인 i-신포니에타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이번을 계기로 평소 순회문고의 이용이 어려웠던 인천해역방어사령부 소속 장병들을 위해 인근 섬 지역까지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영종도서관 관계자는 북콘서트 개최 및 순회문고 확대 운영 등 병영 독서진흥 프로그램에 대해 “독서문화의 소외계층인 군 장병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군 생활에 활력을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북콘서트 및 순회문고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영종도서관 홈페이지(www.ylib.or.kr) 또는 전화문의(032-745-6006, 6011)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양동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