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글로벌교육콘텐츠, 겨울 레저스포츠와 즐기는 ‘스노우파크에 온 어린왕자展’ 진행

글로벌교육콘텐츠, 겨울 레저스포츠와 즐기는 ‘스노우파크에 온 어린왕자展’ 진행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앙투안 드 생텍쥐베리’의 동화 어린왕자를 테마로 그림 전시, 미디어아트, 스탬프 릴레이, 색칠 체험, 포토존 등의 오감을 통한 체험형 전시 운영으로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교육콘텐츠(대표 유유진)는 고양시 일산에 소재한 원마운트에서 ‘스노우파크에 온 어린왕자’ 타이틀로 오는 3월 1일까지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글로벌교육콘텐츠(주) (c)시사타임즈

 

어린왕자 콘텐츠는 원마운트 실내 아이스링크장 곳곳에 테마별로 섹션을 나눠 전시와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앙투안 드 생텍쥐베리’의 일대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연대기를 비롯해 순수한 동심을 자극할 수 있는 어린왕자 그림 전시, 오순미 작가의 미디어 아트 공간은 거울 속에 비친 형광빛 선들의 움직임이 환상적 세계로 안내한다.

 

또한 직접 어린왕자를 그려볼 수 있는 채색 체험은 아이들에게 인기 있으며, 어린왕자 조형물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을 설치하여 아름다운 겨울의 추억을 쌓을 수 있게 했다.

 

원마운트 실내 아이스링크장 무대에는 어린왕자 이미지와 작은 비행기 조형물이 설치되어 겨울스포츠를 즐기는 아이들이 마치 동화 속에 나오는 작은 행성에서 뛰어놀고 있는 듯한 분위기 연출을 한다. 전시물로 어린왕자 동화 속으로 빠져들게 하고 미디어 아트 감상과 직접 색칠 체험으로 이해력을 높였다. 어린왕자 조형물은 아이들의 장난감으로 배경 삼아 추억 사진을 찍으며 겨울 레져스포츠를 더욱 알차게 즐기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아이들의 겨울 레저 활동과 동화 어린왕자의 문학적 만남이 조화롭게 운영되어 원마운트는 지역의 겨울 레져스포츠 명소로 부각되고 있다.

 

원마운트 실내 아이스링크 입구에는 2023년 달력, 다이어리, 어린왕자 책, 엽서, 스티커 등 어린왕자 테마의 기념품을 판매하여 오래도록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다.

 

‘스노우파크에 온 어린왕자’ 전시관을 운영 중인 글로벌교육콘텐츠(주) 유유진 대표는 “어린왕자 작품을 직접 경험하여 동화에 대한 공감과 이해력을 높이고, 아이의 순수한 마음이 더욱 자극되어 상상력과 창의력이 왕성하게 촉진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겨울 스포츠를 즐기면서 신체적, 정신적으로 성장하고 아름다운 기억으로 어린왕자가 아이들의 마음속에 남아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