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김수현 별그대 OST ‘너의 집앞’, “나 없이도”…새드앤딩 예고?

김수현 별그대 OST ‘너의 집앞’, “나 없이도”…새드앤딩 예고?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도민준 역할을 맡아 연기하며 여심을 흔들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직접 부른 OST ‘너의 집앞’이 19일 오전 공개되며 발표 두시간 만에 10개 음원차트를 올킬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김수현이 애절한 목소리로 부른 ‘너의 집앞’의 가사 중 “예전모습 그래론데 지금 네 옆에는 내가 아닌 다른 사람, 나 없이도 웃고 있는 네 모습이 행복해 보여서 너무나 예뻐서”라는 가사는 마치 드라마의 새드 앤딩을 예고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으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김수현의 ‘너의 집앞’을 들은 누리꾼들은 “도민준이 떠났다가 다시 온건가? 슬퍼” “왜! 떠나는거 아닐꺼야, 너 없이 웃고 있는게 아니라 웃는척 하는거야” “가사가 왜 이래요? 가사대로면 안되는데, 제발 해피앤딩이길 기도하렵니다” “가사대로의 엔딩이면 송이가 사고로 기억상실이 되고 옆에 있던 휘경이랑 잘되겠네요. 도민준은 인어공주처럼 물거품이 되어 사라지고 말이지요”라고 반응을 보이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편 캡처 ⒞시사타임즈



 

 

 

 

한편 19일 공개된 ‘별에선 온 그대’의 18회 예고편에서는 전지현이 분하는 천송이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며 많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결혼하는 것이 아닌가하는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강혜숙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