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김영광&스테파니 리, 귀여운 루돌프로 변신

김영광&스테파니 리, 귀여운 루돌프로 변신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최강 비주얼 커플 김영광과 스테파니 리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팬들에게 영상 메세지를 전했다.

 

               <이미지 출처 : 카파>. ⒞시사타임즈


김영광과 스테파니 리는 스포츠 브랜드 ‘카파’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레드, 옐로우의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커플 다운점퍼를 입고 루돌프 머리띠를 착용한 깜찍한 모습으로 “이번 크리스마스는 사랑하는 사람과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드세요!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달했다

 

한편 김영광과 스테파니 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카파 공식 홈페이지(www.kappakorea.net)에서 진행하는 ‘Merry Christmas, Kappa!’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영상에서 스테파니 리가 착용한 다운 점퍼의 이름을 맞추는 간단한 퀴즈 형식으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카파 블로그(blog.naver.com/kappablog)에서는 크리스마스 영상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 카파 의류 및 축구공 등 푸짐한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의 기회를 마련했다.

 

김영광과 스테파니 리의 모습이 담긴 크리스마스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김영광과 함께 크리스마스 보내고 싶다”, “김영광 루돌프 머리띠 너무 귀여운거 아냐?”, “스테파니 리 웃는 모습 너무 사랑스럽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