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시크릿 ‘우정신발’ 화제…레오파드 신발로 남다른 우정 과시

시크릿 ‘우정신발’ 화제…레오파드 신발로 남다른 우정 과시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시크릿의 우정신발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컴백한 가수 시크릿의 송지은이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으로 팀워크를 넘어선 우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출처 = 시크릿 송지은 트위터 ⒞시사타임즈



송지은이 트위터에 “자기 전에 시크릿 커플신발 자랑하고 잘래. 이런 거 오랜만이다. 예전에 친구들이랑 우정반지 이런 거 나눠 끼고 그랬었는데 흐흐”라는 글과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그녀와 시크릿의 멤버들인 전효성, 정하나, 한선화가 대기실에서 태블릿 PC를 응시한 채 똑같은 신발을 신은 모습이 눈에 띈다.

 

시크릿은 컴백무대에서 선보였던 여성스러운 치마 등의 의상과는 달리 후드나 티셔츠로 캐주얼한 사복 패션을 연출했다. 약속이라도 한 듯 모두 청바지에 같은 하이탑 슈즈를 신고 각자 개성을 살려 색색의 컬러풀한 감각으로 포인트를 줬다.

 

평소 발랄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지닌 시크릿은 하이탑 디자인의 일명 ‘우정신발’로 걸그룹다운 각선미 또한 자연스럽게 부각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들이 신은 베이지, 옐로우, 스카이블루, 레드 컬러와 강렬한 레오파드 패턴의 신발은 스코노의 레볼루션 노르리스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체 시크릿 우정신발이라니”, “시크릿 우정신발, 우정반지 이후로 신선하네”, “시크릿 우정신발로 색색 맞춰 신으니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혜숙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