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정치인물

김재찬 광주 북구3선거구 시의원 예비후보 출마선언

김재찬 광주 북구3선거구 시의원 예비후보 출마선언


[시사타임즈 광주 = 박문선 기자] 김재찬 광주 북구3선거구 시의원 예비후보가 4일 출마선언을 했다.

 


김 예비후보는 “저는 나주에서 태어나 광주 북구 두암동에서 22년간 지내며 시민 여러분과 함께 꿈을 키우며 살아왔고, 오늘날까지 여러분과 삶의 애환을 같이 겪어 왔다”며 “시민 여러분의 바로 곁에서 보고 듣고 배운 저는, 지난 경험을 밑천으로 삼아 여러분의 바램을 이루어 드리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것이 여러분께서 제게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미래 광주를 진정한 살기좋은 고장으로 가꾸어 나가는 데에 제 모든 역량을 쏟아 내겠다”고 덧붙였다.

 

김 예비후보는 또한 “지금 전국적으로는 지방분권과 균형발전, 신행정수도 건설과 같은 주요 국정과제들이 추진되고 있으며, 지역적으로는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지원, 투자지구 활성화 및 재개발 사업 등의 정책이 추진 되고 있다”며 “이러한 중요한 시기에 어떤 리더가 이끌어 나가는가에 따라 그 결과의 운명이 크게 달라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제 모든 역량과 수단을 동원하여 광주발전을 위해 투자하겠습니다. 더 아름다운 광주, 더 잘사는 광주를 건설해 나가겠다”면서 “12년간 지역사회를 위해 수많은 봉사 활동을 펼치며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광주에 진정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항상 생각하면서 여러분과 함께 앞으로 펼쳐질 광주의 역사를 새롭게 상승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주 = 박문선 기자(mytao@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