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꽃보다 누나> 이미연, 간절한 소원 ‘대체 뭐길래?’

<꽃보다 누나> 이미연, 간절한 소원 ‘대체 뭐길래?’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이미연의 간절한 소원은 대체 무얼까?

 

지난 6일 방송된 tvN <꽃보다 누나>에서는 이미연이 간절한 소원을 비는 모습이 공개됐다.

 

방송 속에서 그녀는 네 명의 멤버들과 함께 터키의 ‘아야소피아 박물관’을 구경했다.

 

각종 장식물 등을 보며 구경을 바친 이미연은 아쉬운 듯 ‘소원 이루어지는 것은 없느냐’고 물었고, 제작진의 안내에 따라 박물관 내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기둥을 찾았다. 일명 ‘소원 기둥’은 기둥에 난 구멍에 엄지손가락을 집어넣고 손바닥을 360도 돌리면 소원을 이루어 준다는 것.

 

이미연은 순서를 기다리는 동안 자신보다 먼저 소원을 비는 사람들을 지켜보며 성공 비법을 연구(?)했다. 결국 몇 번의 연습과 연구를 거듭한 끝에 이미연은 결국 소원 빌기에 성공했고, 뛸 듯이 기뻐하는 모습이 그대로 전해졌다.

 

이렇듯 ‘소원 빌기’에 성공하기 위해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는 이미연의 모습을 보며, ‘대체 그녀의 이토록 간절한 소원이 무엇일까’에 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쏟아 진 것이다. 특히 연말연시를 앞두고 있어 네티즌들의 '소원'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대체 무슨 소원을 빌었을까?” “어떤 소원이길래 저렇게 간절할까?” “너무 간절해 보이네요, 소원 꼭 이루세요” “이미연, 소원 비는 모습 진짜 간절해보였어요~” “계속 연습하는 모습 완전 귀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꽃보다 누나>는 이미연, 김자옥, 김희애, 윤여정, 이승기가 함께하는 ‘배낭여행 프로젝트‘로 매주 금요일 10시 2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