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성훈, 전미선과 ‘폭풍 케미’ 뽐내…‘붕어빵 모자(母子)’

배우 성훈, 전미선과 ‘폭풍 케미’ 뽐내…‘붕어빵 모자(母子)’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성훈이 전미선과 찰떡 ‘모자(母子) 케미’를 뽐냈다.

 

SBS 주말극장 ‘열애’(극본 박예경 / 연출 배태섭)에서 강무열로 분해 떠나간 최윤영(한유정 역)을 향한 애틋한 그리움을 표현하며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는 성훈이 극 중 어머니인 전미선(양은숙 역)과의 다정한 모습으로 친목을 과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성훈은 전미선의 어깨를 감싸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미소와 함께 친근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극 중 남다른 모자간의 사랑을 엿보이게 하며 폭풍 ‘모자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실제로도 성훈은 시시때때로 전미선의 연기조언을 받고 있으며 전미선 또한 성훈을 친아들처럼 챙기며 서로의 곁을 지키는 등 사이좋은 모자의 모습으로 촬영장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는 후문.

 

이에 누리꾼들은 ‘성훈, 전미선 진짜 모자 같네. 은근히 닮은 듯?’, ‘두 사람 연기호흡이 잘 맞는 이유가 있었네요. 완전 훈훈함’, ‘친근함이 사진으로도 느껴지네요. 보기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주 방송된 ‘열애’ 22회에서 성훈은 최윤영으로부터 갑작스럽게 이별 통보를 받은 후 사랑하는 여자를 떠나보내고 괴로워하는 남자의 슬픔을 절절하게 전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성훈과 전미선의 찰떡호흡이 돋보이는 SBS 주말극장 ‘열애’는 매주 토, 일 밤 8시45분에 방송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