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낙원악기상가, ‘내 인생의 영화 OST’ 추천 댓글 이벤트 진행

낙원악기상가, ‘내 인생의 영화 OST’ 추천 댓글 이벤트 진행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누구나 감성적으로 변하기 쉬운 가을을 맞아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에서 ‘내 인생의 영화 OST’ 추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영화를 보는 날인 '무비데이(11월14일)'를 앞두고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좋은 영화 음악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고 영화관람권이나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낙원악기상가의 '내 인생의 영화 OST’ 추천 댓글 이벤트는 11월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간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akwonmusic)과 블로그(http://blog.naver.com/enakwon)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게시물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OST의 제목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에게는 11월9일에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1인 2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낙원악기상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낙원악기상가 관계자는 “올 한해 낙원악기상가는 다양한 공연과 전시, 영화 상영회 등을 기획해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변신을 꾀했다”며 “‘내 인생의 영화 OST’ 추천 댓글 이벤트를 통해 음악을 주제로 서로 소통하고 공감대를 넓혀갈 수 있다면 음악가들의 사랑방이었던 낙원악기상가의 과거 모습을 온라인에서 재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