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남유에프엔씨,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키트 제작 봉사활동 진행

남유에프엔씨,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키트 제작 봉사활동 진행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남유에프엔씨는 지파운데이션에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해 기부금 1천만 원을 기부하고, 임직원들이 함께 저소득 여성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키트 100개를 제작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13일 남유에프엔씨가 국내 저소득 여성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키트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c)시사타임즈

 

지파운데이션은 “새롭게 출시한 아이보들 손소독제 650개(470만원 상당), 수분크림 200개(700만원 상당)를 추가 기부했다”고 알렸다.

 

 

이번 남유에프엔씨와 함께 제작한 생리대키트에는 6개월 분량의 생리대, 생리대파우치, 여성청결체, 찜질팩, 아이보들 크림 등 생리기간 동안 사용할 제품과 코로나19 예방 아이보들 손소독제로 구성되어 있다.

 

2018년부터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남다른 기부행렬을 이어온 남유에프엔씨는 국내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키트부터 양육시설 아동을 위한 패딩 지원, 미혼모를 위한 화장품 등을 지파운데이션 기부한 바 있다.

 

 

남유숙 남유에프엔씨 대표는 “저소득 여성청소년들이 매월 생리대 부족으로 힘들지 않고, 당당하고 멋진 여성으로 자라나길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충관 지파운데이션 대표는 “정기적인 나눔과 봉사로 함께 해 주시는 남유에프엔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남유에프엔씨의 따뜻한 마음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