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내 아내를 둘러싼 의혹과 진실 <베일>, 12월5일 개봉 확정

내 아내를 둘러싼 의혹과 진실 <베일>, 12월5일 개봉 확정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아내의 외도와 죽음을 둘러싼 의혹과 진실을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베일>이 오는 12월5일으로 개봉일을 확정지었다.

 

영화 <베일>은 이미 제 11회 보스턴 국제 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는 독립영화이다. 극장가에 많은 블록버스터 대작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 12월, 영화 <베일>은 감각적인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로 국내 영화팬들에게 새로운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2월5일 개봉을 앞둔 영화 <베일>은 결혼 2년째에 접어드는 영식이 최근 아내 소연에게서 예전과 달라진 듯한 느낌을 받으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아내가 낯선 남자와 만나는 것을 목격한 영식은 심부름센터에 소연의 미행을 의뢰하지만 결정적인 단서를 잡지 못한다. 영식은 계속되는 아내에 대한 의심으로 정신질환 증세를 보이며 정신과 치료까지 받게 된다.

 

얼마 후, 소연의 낯선 곳에서 시체가 발견되고 이 살인사건을 담당하게 된 김형사는 영식과 소연의 내연남으로 의심을 받던 오민수를 불러내 수사를 진행한다. 조사에서 오민수는 혐의를 부인하며 소연과의 내연관계 또한 부정하고, 영식은 경찰서에 전화를 걸어 오민수의 조사 결과를 꼬치꼬치 캐묻기 시작한다.

 

어느 날부턴가 낯설어진 내 아내를 둘러싼 참혹한 <베일>이 곧 벗겨진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