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노원문화재단, ‘2022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 24일 개최

노원문화재단, ‘2022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 24일 개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9월 24일 노원불빛정원(구 화랑대철도공원)에서 ‘2022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노원문화재단은 “올해로 4회를 맞는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는 전 세대가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대중성을 가진 명곡들로 준비했다”며 이같이 전했다.

 

▲2022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 포스터 (사진제공 = 노원문화재단) (c)시사타임즈

 

 

올해 가을음악회는 작년에도 멋진 연주로 갈채를 받은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지휘 방성호)를 초대했다. 가면무도회 ‘하차투리안 왈츠’로 음악회의 밤을 시작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영화OST 등 친숙한 곡들을 준비했다.

 

폭발적인 가창력의 가수 소찬휘는 ‘Come on’, ‘그것만이 내 세상’을 비롯해 대표곡 ‘Tears’ 등으로 시원하게 음악회를 채운다. ‘슈퍼스타K6’의 준우승자인 가수 김필은 ‘어떤 날은’부터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처음 만난 그때처럼’까지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를 들려줄 곡들을 선보인다.

 

R&B의 여왕인 가수 거미가 ‘기억상실’, ‘어른아이’, ‘You are my everything’ 등의 대표곡을 준비해 기대를 높이며,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캐리비언의해적 OST를 마지막으로 가을밤의 막을 내린다.

 

 

오후 7시부터 시작되는 ‘2022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 는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올해는 더 많은 관객의 관람을 위해 작년보다 큰 규모의 무대를 마련해 구민 1,700여 명이 입장 가능하다. 전 좌석은 무료이며 선착순 입장이다. 자유석으로 운영하여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관람할 수 있다.

 

청각적, 시각적 감성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문화예술공연 ‘2022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는 9월 24일 오후 7시 화랑대철도공원(노원불빛정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nowonart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승국 이사장은 “추억과 감성 가득한 노원불빛정원에서 울려퍼지는 클래식과 대중가요로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일상을 회복한 구민들에게 감성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작은 선물 같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