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노원문화재단, 노원구 생활문화 활동 지원사업 공모 추진

노원문화재단, 노원구 생활문화 활동 지원사업 공모 추진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강원재)은 2월 6일부터 2월 20일까지 관내 생활문화인 및 동아리를 대상으로 공연, 전시, 활동을 직접 기획하여 제안하는 활동제안 형태의 ‘생활문화 활동 지원사업’(아래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2022년 생활문화 야외무대 공연 (사진제공 = 노원문화재단) (c)시사타임즈

 

이번 지원사업은 구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활동 기회를 지원 함으로써 지역주민들이 문화로 삶의 활력을 되찾고, 주도적으로 생활문화를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고자 시행된다. 서울시 노원구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생활문화인 및 동아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노원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문화공간 정담, 상계예술마당 공간을 활용한 전시 활동을 비롯하여 묵동천 야외무대 공연장에서 관람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연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많은 문화 주체가 지역 안에서 다양한 활동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원재 이사장은 “관내 생활문화인 및 동아리에 예술 활동 기회를 지원함으로써 주도적으로 생활문화를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인 생활문화 활동 지원사업을 통해 일상이 문화로 즐거운 노원을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