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놀부, 관악구 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도시락 1000개 배달

놀부, 관악구 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도시락 1000개 배달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대표 안세진)가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맞춰 ‘언택트(비대면)’ 기부로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간다. 놀부는 임직원의 정성으로 모은 기부금으로 준비한 ‘사랑의 도시락’ 1천 개를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주)놀부 (c)시사타임즈

 

이번 사회 공헌 활동은 놀부가 지속해 오고 있는 지역 사회 환원 활동인 동시에 상생 행보의 일환으로,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영양 가득하고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진행됐다.

 

놀부는 지난 11월부터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도시락 배달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 말까지 독거노인 등 해당 지역 어르신들에게 놀부의 ‘보쌈불고기 도시락’ 1천 개를 배달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놀부는 관악노인종합복지관과 협의해 지난달부터 순차적으로 1천 개의 사랑의 도시락을 전달해왔다. 이번에 기부하는 ‘보쌈불고기 도시락’은 달달한 불고기와 놀부보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시락 메뉴이다.

 

놀부 관계자는 “놀부 임직원들의 자발적 기부를 통해 매년 따뜻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배달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작은 보탬이 될 수 있게 되어 더욱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놀부는 최근 다양한 배달 전문점을 출시하며, 국내 한식 업계 배달 최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놀부 배달 전문점 중 100호점 초과를 달성한 브랜드는 삼겹본능, 공수간, 흥부찜닭 등이며, 그중 삼겹본능은 200호점 이상을 오픈하며, 국내 배달 삼겹 브랜드 중 매장 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