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농심켈로그,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 위해 시리얼 1만인분 기부

농심켈로그,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 위해 시리얼 1만인분 기부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농심켈로그가 강원도 강릉∙삼척지역 산불 화재로 삶의 터전과 보금자리를 잃은 피해 이재민들을 위해 시리얼 총 1만인분을 전달한다고 15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시리얼을 긴급 구호 물품으로 전달해서 산불피해 이재민들에게 실질적으로 지원이 이뤄지도록 하고, 피해 가정이 자립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특히 농심켈로그는 컨테이너 박스 및 긴급 거주지에 머무르고 있는 피해 이재민들이 특별히 조리할 필요 없이 우유, 과일, 견과류 등을 더해 간편하고 쉽게 영양 가득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1인분씩 소포장된 컵 시리얼 등을 마련했다.

 

농심켈로그 한종갑 대표이사/사장은 “대형산불로 갑작스럽게 삶의 터전을 잃고 실의에 빠진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라도 실질적인 지원을 하고자 시리얼을 기부하게 되었다”며 “농심켈로그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활동 협약을 체결하고 기부 및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전파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올해 12월까지는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신생보육원과 서울 주몽재활원의 아동들에게 4,180인 분량의 식사를 제공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