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KG아이티뱅크 한국소아암재단에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위한 헌혈증 기부

KG아이티뱅크 한국소아암재단에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위한 헌혈증 기부

적십자와 혈액약정 협약을 체결하고 연 2회 정기헌혈 실시하기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계절의 여왕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과 부부의 날이 있는 가정의 달이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명실 공히 IT교육 분야 최고의 기업 ‘KG아이티뱅크’와 공무원, 임용, 회계사, 세무사 등 수험 전문교육기관인 KG패스원은 지난 4월25, 26일 양일간 본원이 있는 종로3가 단성사 건물에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최상의 IT 교육환경을 구축하느라 바쁜 가운데에서도 KG아이티뱅크와 KG패스원 임직원 대부분과 공부에 매진하고 있던 학생들까지 자발적으로 참여해 소아암어린이들에게 헌혈증을 기부했다.

 

우리나라에서는 매년 천 5백여명의 소아암 환자가 발생하고 있는데 이 수치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은 조혈기능 저하와 혈소판 감소증으로 인해 치료 과정에서 수혈이 절실히 필요하다. KG아이티뱅크 측은 이번 행사로 모은 헌혈증을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인 지난 5월8일 '재단법인 한국소아암재단' 에 기부하였다.

 

KG아이티뱅크 문용우 대표이사는 “이틀 간 진행한 사랑의 헌혈 행사는 나눔을 실천한다는 점에서 저희에게도 큰 기쁨을 주었습니다. 특히 공부에 매진하고 있던 학생들이 잠시 펜을 놓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어 행사가 더욱 뜻 깊었습니다”며 환하게 웃었다.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애써주신 KG아이티뱅크/KG패스원 임직원들과 학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모아주신 사랑이 하나하나모여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에게 큰 희망이 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KG아이티뱅크/KG패스원 측은 이 같은 헌혈 행사가 1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작으나마 소아암환자에게 힘이 되도록 적십자동부혈액원과 혈액약정협약을 맺어 연 2회 정기헌혈을 실시하기로 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