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농심켈로그, 시리얼 기부 캠페인 실시

농심켈로그, 시리얼 기부 캠페인 실시

420일까지 카카오톡에서 제품 구매 시 자동 나눔 동참

더 나은 내일일환으로 2030년까지 총 30억명 지원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농심켈로그가 16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카카오톡에서 10만 명의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한끼 식사를 제공하는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가 모바일 쇼핑몰에서 기부 캠페인을 실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제공 = 농심켈로그. ⒞시사타임즈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카카오 스토어의 켈로그 공식몰에서 세계 식량의 날 기념 켈로그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면 동량의 시리얼 제품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자동으로 기부된다. 이번 기부 물량은 전국에 있는 아동양육시설 및 어린이재단 지원 보육원 등에 소속된 총 10만 명의 어린이들이 건강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규모다.

 

농심켈로그는 모바일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기부 캠페인에 소비자들의 보다 많은 참여 독려를 위해 제품 구매 시 시리얼 용기 및 켈로그 허쉬초코 크런치 다크초코 미니 시리얼 제품을 증정하며 착한 소비에 동참을 장려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 제품에는 무료 배송 및 가격 할인 혜택도 적용했다.

 

식품 나눔 문화 정착에 앞장서온 농심켈로그는 구매한 제품이 기부로 자동으로 연결되는 온라인 기부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나눔의 기쁨을 경험하게 하는 한편 성숙한 기부 문화가 조성되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오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11번가, G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회공헌 캠페인 전개를 통해 착한 소비를 촉진하는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다.

 

농심켈로그 송혜경 홍보상무는 농심켈로그는 매년 세계 식량의 날을 기념해 소비자가 직접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캠페인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적극적으로 펼쳐오고 있다켈로그는 지속적으로 결식 위험에 노출된 아동들에게 시리얼을 제공하며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영양을 갖춘 한끼 식사로 안정적인 식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