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뉴스킨,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 후원…선물키트 5천 개 전달

뉴스킨,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 후원…선물키트 5천 개 전달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지난 25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국내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반짝반짝 선물상자후원식을 갖고 선물키트 5,000개의 제작 비용을 지원키로 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뉴스킨. ⒞시사타임즈

 

반짝반짝 선물상자는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국내 여아 지원 캠페인 소녀야, 너는 반짝이는 별의 일환으로 진행했다. 또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위생용품 구입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날 후원식에 참여한 뉴스킨 코리아 회원 자치 봉사단체인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 상임위원과 회원,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 50여 명은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선물키트를 정성껏 포장하며 나눔 활동에 동참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이번에는 뉴스킨의 홍보대사이자 뉴 챌린저(NU Challenger)’로 활동 중인 스포츠 클라이밍 김자인 선수도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뉴스킨은 올해 생리대, 파우치, 핫팩, 속바지, 양말, 스타킹 등이 포함된 선물키트 구성품을 지원한다.

 

김자인 선수는 뉴스킨 코리아와 함께 뜻 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많은 소녀들이 반짝반짝 선물상자를 받고 걱정과 두려움 없이 소중한 꿈을 키워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는 뉴스킨은 기업 사명인 선의의 힘(Force for Good)’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포스 포 굿 데이를 지정하여 전 세계 지사에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반짝반짝 선물상자처럼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임직원과 회원들이 함께 동참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