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뉴스킨 코리아 포스 포 굿 후원회, 월드비전에 2천만원 후원

뉴스킨 코리아 포스 포 굿 후원회, 월드비전에 2천만원 후원

월드비전 저소득층 아동 영양 교육 프로그램 지원

회원 기금 마련해 어린이 건강 증진위한 나눔 활동 지속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크 켈러)는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의 아동 영양 교육 프로그램 ‘쿡앤쑥쑥’에 2천만 원을 지원하며 저소득층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 증진에 나섰다.

 

 

 

▲19일 오후 뉴스킨 코리아 회원 자치 봉사단체 ‘뉴스킨 포스 포 굿 위원회’가 대구 월드비전범물종합사회복지관에서 후원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 안동근 상임위원, 김하수 상임위원, 월드비전범물종합사회복지관 도귀화 관장) (사진제공 = 뉴스킨 코리아) (c)시사타임즈

 

 

 

뉴스킨 코리아 회원 자치 봉사단체인 ‘뉴스킨 포스 포 굿(Force for Good) 후원회는 19일(목) 대구 월드비전범물종합사회복지관에서 후원식을 갖고 후원회에서 모은 기금 2천만원을 성장기 저소득층 아동의 올바른 영양 교육을 위해 써달라며 전달했다.

 

지난 4월14일부터 시작돼 10월15일까지 진행되는 ‘쿡앤쑥쑥’은 영양교사의 지도 하에 어린이 식습관과 영양 상태를 점검하고, 아이들이 스스로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고 건강한 음식을 선택해 먹을 수 있는 힘을 키워주는 프로그램이다. 직접 요리를 하며 건강한 재료를 선택할 수 있게 하고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영양교육을 통해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돕게 된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석한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 김하수 상임위원은 “교육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식재료 손질부터 요리 체험, 설거지까지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도우며 함께 교육에 참여, 보람된 시간을 보냈다”며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는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선의의 힘(Force for Good)을 나누고자 하는 기업 사명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약 1,600명의 회원들로 구성된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를 통해 2004년부터 낙후된 지역 소재 초등학교에 도서관을 만들어주는 ‘뉴스킨 희망도서관 기증사업’을 비롯,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나눔 활동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쿡앤쑥쑥’과 더불어 다문화 가정을 지원하는 ‘다문화 좋은 부모 교육’ 프로그램 후원에도 새롭게 나서며 보다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