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다이치, 신기술 ISOFIX카시트 BeFe에서 선보여

다이치, 신기술 ISOFIX카시트 BeFe에서 선보여

전 세계서 유일하게 ISOFIX 신기술 개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오는 2월4일 개최되는 23rd 임신출산육아용품전시회(BeFe)에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듀웰시즌2 카시트 (제공=다이치) ⒞시사타임즈


전세계 유일한 신기술 적용 카시트 출시

 

이번에 선을 보이는 신제품은 앞과 뒤 모두 장착이 가능한 ISOFIX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현재까지 전세계 어느 제품에서도 동일한 기술이 적용된 제품은 없다.

 

그간 ISOFIX 고정장착기술은 앞보기장착만 가능했으나, 이를 약간씩 변형하여 불안정한 상태에서 뒤보기가 가능한 수준의 제품군이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다이치에서는 앞보기는 물론 뒤보기까지 안정적으로 장착이 가능한 앞뒤보기 신기술의 ISOFIX 카시트를 개발했으며, 본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베페에서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주니어 카시트 외 기저귀가방 등 신제품도 공개

 

다이치에서는 ISOFIX신기술을 적용한 제품 외에 업그레이드한 주니어 카시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의 아동용 카시트의 쿠션완충제부분을 보완하여, 안착감이 개선됐다.

 

또 한 다이치는 이번 베페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기저귀가방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기존의 로디 기저귀가방과는 또 다른 편리함을 반영하였고 기능에, 다양한 디자인 패턴을 적용한 기저귀가방으로 특히,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패턴이 특징이다.

 

 

두 개의 전시실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



다이치 부스 지도 (제공=베페) ⒞시사타임즈



이 번 베페에서 다이치는 두 개의 부스로 전시를 진행한다. 카시트만을 단독 전시(A홀 D250)하기로 한 것. 신기술 ISOFIX ZONE 공개와 함께 전시실이 북적일 것을 대비해, 아예 전시실을 이원화 하였다. 아기띠나 기저귀가방, 기타 카시트 악세서리 등은 A홀G258에서 전시된다.

 

다이치는 23회 베이비페어에서 SNS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엑스의 다이치부스를 방문하여 부스 또는 다이치 카시트 사진을 SNS에 올려주는 고객에게 1일 한정 30개를 즉석해서 봉재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그밖에 다이치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 해 아기띠나 기저귀가방 구매시 추가 할인 5%혜택과 함께 무릎담요를 1일 2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