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다이치, 육아맘 서포터즈 ‘세이프맘 1기’ 모집

다이치, 육아맘 서포터즈 ‘세이프맘 1기’ 모집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다이치 세이프맘(SAFE MON),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세요!”

 

유아용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에서 오는 1월7일부터 20일까지 서포터즈 ‘다이치 세이프맘 1기’를 모집한다.


     다이치 카시트를 장착중인 엄마와 아기(제공=다이치) ⒞시사타임즈



‘세 이프맘(SAFE MON)’이라는 명칭으로 활동하게 될 다이치 세이프맘 1기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다이치’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하며, 특히 다이치에서 진행 할 캠페인(가제 : 다이치안전사랑캠페인)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육아에 관심이 많고, 만7세 미만의 자녀를 키우고 있는 기혼 여성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특히 카페나 커뮤니티 운영 경험이 있거나 블로그 운영중인 지원자는 우대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접수는 다이치 홈페이지와 네이버 다이치 카페(cafe.naver.com/daiichi2010)에서 신청하면, 최종 명단은 오는 23일 본사 홈페이지(www.babyseat.net)와 다이치 카페를 통해 발표된다.

 

다이치 ‘세이프맘 클럽1기’에 선발된 육아맘 서포터즈는 1월28일부터 4월30일까지 약 3개월간 다이치의 제품 체험 및 외부행사 초대를 받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체 험품(50만원 상당)은 아이의 연령별에 맞추어 지급되며 또한 매월 미션 활동을 평가해 우수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지급한다. 다이치 세이프맘 1기 활동기간 동안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베스트 세이프맘’ 에게는 60만원 상당의 다이치의 신제품 및 소정의 기념품이 혜택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치 카페를 참고하면 된다.

 

다 이치 이지홍 대표이사는 “미취학 아동을 양육하고 있는 주부 고객층은 자녀의 안전과 관련한 사항에 민감하고 제품에 대한 평가도 매우 깐깐한 편이다”며 “자동차관련 상품 중 유일하게 여성이 고르는 제품이 바로 유아용카시트이기 때문에 주부 서포터즈의 생생한 의견을 제품 및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여 더욱 안전한 카시트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이치의 듀웰(DualWell)카시트는 2011년 방영된 KBS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안전도를 비롯한 여러 품질 테스트에서, 다수의 수입브랜드를 젖히고 당당히 1위를 해 소비자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