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닥터마틴, 인기 만화 어드벤처 타임 한정판 부츠 출시

닥터마틴, 인기 만화 어드벤처 타임 한정판 부츠 출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영국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은 카툰 네트워크(Cartoon Network)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어드벤처 타임(ADVERNTURE TIME)과의 협업을 진행, 주인공 핀(Finn)과 제이크(Jake)가 프린트 된 한정판 부츠를 오는 3월1일 출시 한다고 밝혔다.

 

 

 

 

어드벤처 타임(ADVENTIRE TIME)은 인간 소년 핀(Finn)과 자유자재로 몸을 변화하는 개 제이크(Jake)의 모험담을 그린 이야기로 아이는 물론 어른들까지 수많은 매니아 층을 거느린 카툰 네트워크의 대표 애니메이션이다.

 

핀과 제이크의 다양한 이미지들이 프린트 되어 있는 한정판 부츠는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여지며 그 중 2종은 전세계 1,460족만 생산되어 닥터마틴과 어드벤처 타임의 팬들에게 특별한 소장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성인용과 어린이용으로 출시되어 신학기 대학생이나 어린이들의 선물용으로 또는 아이와 엄마가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 할 수도 있다.

 

닥터마틴과 어드벤처 타임의 한정판 부츠는 3월 1일부터 닥터마틴 직영점인 명동, 압구정, 코엑스몰 매장과 롯데백화점 본점 그리고 닥터마틴 공식 홈페이지인 www.drmartens.co.kr과 카툰 네트워크 온라인몰 www.cnstore.co.kr에서 만날 수 있다.

 

또 3월1일과 7일 명동 직영점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어드벤처 타임의 런칭 행사를 진행,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닥터마틴 공식 홈페이지 www.drmartens.co.kr 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r.martens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