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해법독서논술 공부방 전국사업설명회 개최

해법독서논술 공부방 전국사업설명회 개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천재교육 가족 회사 ㈜해법에듀(대표이사 소대봉)의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 ‘해법독서논술’이 오는 3월27일까지 공부방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가맹비 없는 해법독서논술교실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공부방 창업 노하우, 운영 방법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며, 6일 양주시를 시작으로 27일까지 총 25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해법독서논술사업단 이진혁 팀장은 “해법독서논술교실의 경우 천재교육이란 확실한 브랜드 파워를 비롯 체계적인 프로그램, 안정적인 수익구조 등 장점이 많은 공부방 창업 아이템이다. 이러한 해법독서논술이 가맹비가 없어지면서 공부방 창업, 소자본 창업을 꿈꾸셨거나 공부방을 확장하고자 했던 원장님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전국 사업설명회를 통해 독서논술 공부방 예비창업자들이 성공적인 공부방 창업을 준비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해법독서논술은 지난 9월부터 가맹비 없는 교재공급 형태로 전환한 뒤, 최근 400호 교실 계약을 체결해 관련 업계에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이로 인해 지금까지 가맹비에 부담을 느껴 선뜻 계약을 하지 못했던 개인 논술 사업자, 교습소, 학원, 타과목 교실 등 많은 원장님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법독서논술 전국 사업설명회 참여는 문의전화(02-6711-2567)를 통해 자세히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해법독서논술공식홈페이지(www.baccal.co.kr)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법독서논술은 브랜드 공식 카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카페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법독서논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bbaccal) 가입 후,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블로그 및 SNS에 스크랩 한 뒤, 축하메시지와 함께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3월2일부터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4월3일 해법독서논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단장한 해법독서논술 공식 카페는 앞으로 브랜드/프로그램/교재 소개를 비롯하여 독서토론논술 교육 정보, 공부방 창업 노하우, 추천도서, 독서지도사 과정 등 전문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