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대학생활 박람회 ‘2018 유니브엑스포 부산’ 출범식 가져

대학생활 박람회 ‘2018 유니브엑스포 부산’ 출범식 가져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대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직접 만들어가는 대학생활 박람회 ‘2018 유니브엑스포 부산이 지난 62일 부산 DRB 월드센터 고촌 홀에서 출범식을 가졌다.

 

 

▲사진제공= 유니브엑스포 부산. ⒞시사타임즈

 

이 자리에는 유니브엑스포 부산 김세연 조직위원장 공식후원을 하고 있는 동일고무벨트 주식회사의 문승필 대표이사 주식회사 DRB동일 이현석 경영관리부문장 유니브엑스포 부산 자문위원 조현민 유니브엑스포 부산 역대 기획단 대표 박상화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세연 조직 위원장은 대학생활을 보다 보람차게 보내기 위해 조금 앞서 고민한 여러분들이 동료 학생들에게 어떤 길을 선도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인지 고민이 묻어나 지금의 모습이 만들어진 것 같다면서 더 나아가 자율적이고 주체적인 활동들이 자신과 주위 친구들에게 큰 변화를 이끌 수 있을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2018 유니브엑스포 부산 조직위원회를 격려했다.

 

또한 2018 유니브엑스포 부산 이정석 학생 위원장은 역대급 행사를 기획하기 위해 기획단 유니플뿐만 아니라 기획에서 운영까지 많은 대학생 단체들과 함께하여 부산 최대 대학생활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2018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청춘의 조각을 모으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오는 9월 개최될 본 행사까지 여러 콘텐츠를 기획해 부산 내 대학생들에게 활발한 대학생활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